GH 판교이노베션랩, ‘고객만족의 날’ 행사 개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판교이노베이션랩 내년 3월 입주 예정
시설 관리자·전문가와 함께 현장 점검 및 토론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

권애리 | 기사입력 2021/11/27

GH 판교이노베션랩, ‘고객만족의 날’ 행사 개최

판교 제2테크노밸리 내 판교이노베이션랩 내년 3월 입주 예정
시설 관리자·전문가와 함께 현장 점검 및 토론을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

권애리 | 입력 : 2021/11/27 [18:54]

[뉴스인오늘] GH는 지난 23일 판교이노베이션랩(경기행복주택복합센터)의 입주를 대비해 ‘행복주택 입주고객 만족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GH 판교이노베션랩, ‘고객만족의 날’ 행사 개최.


판교 제2테크노밸리 산업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판교이노베이션랩은 지식산업센터와 행복주택을 동시에 건립하는 복합시설로 직주근접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복합센터다.

 

지식산업센터는 신성장 산업군 기업을 위한 144호실의 업무공간과 전용면적 26㎡, 35㎡ 2가지 Type의 행복주택 300세대로 구성돼 있다.

 

이중 270세대가 산업단지 근로자에게 공급될 예정이다. 2019년 10월 착공하여 2022년 1월 준공, 3월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이번 ‘고객만족의 날’ 행사는 향후 입주민이 입주 시 겪을 수 있는 문제점과 건축물 품질 관련 민원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시설관리자와 행복주택 운영관리 전문가를 초청해 현장을 점검하고 토론을 진행해 입주예정자의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한편, GH는 판교이노베이션랩 공용 시설에 코워킹 스페이스, 공유세탁소, 팻 유치원 등 편의시설과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했다. 또한 각종 가구와 가전을 기본으로 제공해 입주민이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힘썼다.

 

이 밖에도 청소‧경비 등 현장 노동자를 위한 휴게시설을 지상에 배치하고, 작업 후 씻을 수 있는 샤워시설을 비롯해 냉‧난방 시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GH 장기진 경제진흥본부장은 “고객만족의 날을 통해 행복주택 운영 시 발생하는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개선하여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