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상설공연 개막!

오는 27일 첫 공연

권애리 | 기사입력 2021/03/26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상설공연 개막!

오는 27일 첫 공연

권애리 | 입력 : 2021/03/26 [13:25]

[뉴스인오늘] 안성시는 전통공연의 자존심인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의 상설공연이 오는 27일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에서 개막된다고 밝혔다.

 

▲ 안성 남사당 바우덕이 풍물단 상설공연.


올해 공연은 바우덕이의 일생을 담은 스토리로 남사당 6마당의 백미를 압축해 연출했으며, 바우덕이가 처음 안성 남사당패에 들어가는 장면부터 전국 최고의 남사당패가 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짜임새 있고 신명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남사당놀이 상설공연은 오는 11월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 남사당공연장에서 관람 가능하며, 특히 금년에는 관람석에 등받이 의자를 비치해 더욱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코로나19 공연장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좌석 한 칸, 한 줄 띄어 앉기와 자가 소독을 위한 손소독제 비치, 발열체크 등을 실시하며, 전 관람객은 마스크를 착용한 후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안성시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공연을 기획했다”며 “남사당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은 안성시청 홈페이지(통합예약→공연/전시→공연)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여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다. 예약문의: 안성남사당 공연장 (031-678-2518)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