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청년 노동인권 영상 공모전’ 개최

권애리 | 기사입력 2021/05/07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청년 노동인권 영상 공모전’ 개최

권애리 | 입력 : 2021/05/07 [17:58]

[뉴스인오늘]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5월 7일부터 24일까지 청소년-청년 노동인권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노동인권 영상 공모전은 청소년과 청년이 생각하는 올바른 노동의 가치와 기준을 다른 이들과 함께 공유한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은 노동인권과 관련된 자유주제로 최저임금, 괴롭힘 금지, 갑질, 노동인권개선아이디어로 운영되며, 주민등록상 주소 및 재학 중인 학교가 성남인 중·고등 학생 및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와 응모작품은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되고, 심사 결과는 5월 26일 성남시청소년 노동인권 홈페이지(www.sn-right.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이사는 “이번 공모전이 더 많은 청소년·청년들이 함께 올바른 노동인권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가 되고, 노동인권과 관련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수상작은 대상 1작품 50만원, 최우수상 2작품 각 30만원, 우수상 10작품 각 10만원이 부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며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온라인 노동인권 박람회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 정책 홍보를 위해 폭넓게 활용될 계획이다.

 

노동인권 영상 공모전과 관련한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031-729-9032)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